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3)
삼성 에어드레서 대용량 DF24CG5100TR 단점도 알고 사세요 삼성 에어드레서 대용량 고른 이유초창기에는 들어가는 의류가 2-3벌 정도였어요. 그렇다보니 가성비면에서 굳이 사야 하나 라는 느낌이 있었어요. 그런데 확실히 시간이 흐르니까 기술이 더 발전해서 대용량이 나왔네요. 5-9벌 수용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이 확 가는 거 있죠? 에어드레서 필요성처음 의류관리기 알아봤던 이유가 블라우스, 슬랙스를 주로 입는 직장인이기 때문이에요. 손빨래가 권장되지만 매일 입으니 그렇게 하긴 번거롭거든요. 그래서 세탁망에 넣어 세탁기 울 코스로 세탁을 했어요. 그래도 소재때문에 건조기 사용하긴 불안해서 널어서 말렸어요. 다림질도 따로 해야 돼서 세탁기를 사용하더라도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간단하게 짧은 후기를 먼저 언급하자면, 매번 빨지 않아도 관리가 돼서 진짜 편해요. 직장인 필..
휴테크 안마의자 효도 선물 추천 후기 효도템 안마의자안마의자라고 하면 가격대가 높기 때문에 쉽게 접하기 힘든 가전제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에는 안마의자를 집에 두고 사용하는 가정이 많이 늘었어요. 일주일에 한두번 마사지샵 가느니 차라리 집에 마사지기를 들이는 게 더 가성비가 좋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엄마가 병원에서 3교대 근무를 하시는데 이야기를 들어보면 하루종일 움직이시더라구요. 연세도 있으신데 자식들 부담주기 싫다고 계속 일하시다가 다음 달에 정년퇴직을 하세요. 그래서 퇴직 기념겸 효도 선물로 휴테크 안마의자를 선택했어요! 안마의자 사용하면서 너무 좋아하시는데 가격대도 생각보다 엄청 괜찮아서 더 만족스러워요. 글 쓰는 지금도 할인율 유지중인데 아래 링크 남겨드릴테니 필요하신 분들만 한 번 참고해보세요. >>휴테크 안마..
lg 인덕션 3구 BEI3WWQLO 3개월 사용해 본 장단점 가스렌지에서 인덕션으로 어릴 때부터 가스불을 사용하다보니 인덕션이 낯설었어요. 그래서 결혼할 때도, 이사할 때도 가스렌지를 사용했는데요. 이번에 lg 인덕션 3구로 교체했어요. 벌써 사용한 지 3개월이나 되었네요. 인덕션은 가열되는 게 눈으로 보이지 않아서 불편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아이가 크면서 부엌을 드나드니까 가스렌지의 불이 위험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인덕션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하니 장점이 엄청 많더라구요? 사람들이 인덕션을 쓰는 이유가 다 있었구나 싶었어요. 인덕션 사용 이유 가열도 빠르고, 온도 조절도 숫자로 정밀하게 가능하고, 에너지 효율성도 더 좋다고 하구요. 무엇보다 청소와 관리가 편한 데다가 깔끔하고 이쁘기까지 한 거에요. 그동안 왜 안썼는지 모를 정도로 장점투성이에요. 일단 주방 ..